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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 Project

재무팀 기능구현(2)

by kwh_coding 2023. 10. 10.

다음 재무팀 기능은 자금관리가 있다.

 

우리는 재무상태표 제작을 위해 총 3개의 테이블을 만들었다.

이 3개의 테이블 구조는 각각 재무상태표에 최상위 => 중분류 => 소분류 순서로 계정과목명이 나눠지고 이에 해당하는 계정과목별 총 금액이 있으며, 자산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자동으로 UPDATE되도록 설계하였다. 

 

따라서, 재무상태표는 직접 수정은 불가능하고 해당되는 카테고리 기능을 이용하여 수정, 삭제, 추가를 통해 변화를 줘야 한다.

 

자금관리는 재무상태표 테이블안에 있는 계정과목명 컬럼중 채무와 같은 무형자산이 아닌 현금성자산에 해당되는 목록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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